top of page
Search

긴급뉴스 : 주요 취업 비자에 대한 여행 금지가 만료되었습니다!

작성자 : Jennifer A. Grady, Esq.


오랫동안 기다려온 특정 주요 취업비자에 대한 여행 금지 만료는 10 개월 제한 후 2021 년 3 월 31 일에 만료되었습니다. 이 금지는 2020 년 6 월 22 일 트럼프 대통령이 7 월 24 일부터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특정 비이민 (임시) 노동자 범주의 비자 발급을 중단하는 대통령 선언문 10052에 서명했을 때 시행되었습니다. 이 제한은 1월에 갱신되었고 2021년 3 월 31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조처를 폐지하는 대신 해당조치가 시한만료로 무효화 되는것을 선택하였습니다.

이 금지는 다음 비이민 비자 카테고리의 새로운 신청에 적용되었습니다.

  • H-1B 및 H-2B 비 이민자;

  • L-1A 주재원 및 관리자;

  • L-1B 전문 지식 근로자;

  • J-1 인턴, 연수생, 교사, 캠프 카운슬러, 오페어 및 Summer Work Travel 참가자; 과 그들의 부양 배우자와 자녀.

이 취업비자 제한의 시한만료로 위 범주의 비자 신청자가 이제 미국 내에서 또는 해외에서 이러한 비자를 신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해외 영사 인터뷰 고려 사항


그러나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지원자의 경우 전 세계의 미국 영사관이 자체 일정에 따라 재개하기 때문에 필요한 영사 인터뷰 일정을 잡는 데 지연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긴급 상황만을위한 인터뷰를 처리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모든 비자 유형에 대한 처리를 시작했습니다. 비자 금지로 인해 신청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신청과 인터뷰 요청이 쇄도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신청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무부에 따르면 “미국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 한 후 우선 순위가 지정된 일상적인 비자 서비스의 재개는 인력을 부서 시설로 안전하게 돌려 보내기위한 부서의 지침에 따라 포스트 단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국 대사관 및 영사관은 2020 년 3 월부터 계속해서 비상 및 임무 필수 비자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가능한 한 계속해서 제공 할 것입니다. 특정 사후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그들의] 임무는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궁극적으로 일상적인 비자 서비스를 완전히 재개하게됩니다. 지원자는 현재 제공하고있는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가장 가까운 미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야합니다."


프리미엄 처리옵션


다행히도 H-1B, H-2B 및 L-1 비자에 대해 프리미엄 처리가 가능합니다. 즉, 추가 신청 수수료 $2500 을 내면 신청서 접수후 영업일 기준 15 일 이내에 USCIS가 귀하의 신청서를검토하고 결정,승인,추가 증거 요청 또는 거부등을 제공합니다. 이는 일반 처리에서 3 ~ 8 개월 동안 대기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현재 보류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우선 순위


아직 인터뷰를하지 않았거나 인터뷰를 예약하지 않은 비자 신청자는 기존의 단계적 비자 서비스 재개 지침에 따라 우선 순위를 정하고 처리합니다. 대통령 선포 10052의 제한으로 인해 이전에 비자가 거부 된 비자 신청자는 새로운 수수료를 포함한 새로운 신청서를 제출하여 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습니까?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행제한 조치 폐지의 기회를 이용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The Grady Firm의 변호사와 15분 무료 상담을 예약하십시오. 전화 +1 (949) 798-6298; 또는 연락처 요청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한국어로 상담 가능합니다. (949) 798-6298로 전화 주시거나 info@gradyfirm.com 으로 연락 주시면 Laura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Grady Firm은 성공적인 취업 기반 비자 및 영주권 신청을 준비하기 위해 전국의 역동적 인 고용주 및 직원과 협력합니다. 또한 개인, 가족, 직원, 사업주 및 투자자가 비이민 및 이민 비자 (B-1 / B2, H-1B, H-2B, L-1A, L-1B, O-1, TN, E-2, E-3), 가족 관계, 투자 또는 고용에 기반한 영주권 및 시민권.


이 문서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하며 법률 자문을 구성하거나 변호사-고객 관계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특정 문제의 결과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하지 않습니다. 각 문제에는 고유 한 상황이 있으며 면허를 소지 한 변호사가 개별적으로 평가해야하기 때문입니다.

bottom of page